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TOP
비주얼이미지

구민의 삶, 구의회가 언제나 함께합니다.

존경하는 40만 마포구민과 네티즌 여러분의
방문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HOME 참여마당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마포아트센터 직원 겸직 2
작성자 황** 작성일 2013.01.24 조회수 1924
10월 18일자 해당 센터직원에게 방송출연 및 겸직 금지 서면 지시가 있었는데도 센터장이 방송사측의 문제센터직원 섭외 문의에 대해 문제 없다고 통보하였다고 방송사(mbn)직원은 민원인에게 이야기 하였습니다. 이번 건은 센터장의 문제인데 이에 대한 감사와 징계처리를 또 구청과 센터에 위임 하시렵니까? 그러니까 센터 문제직원이 지난 주, 그제, 어제 계속해서 일과 중 센터일은 안하고 방송 출연(jtbc, 채널a, tv조선, cbs등)해서 편향된 정치 이야기나 하는 것 아닙니까? 구민들한테 욕이나 먹고..
이에 대한 조치가 미흡한 문화관광과도 그 책임이 있습니다.
센터 문제 직원들..일안하면서 구민 세금은 왜 먹는겁니까? 일과시간 업무관련 외 사적출타는 횡령하고 똑 같습니다. 그 시간 모두 확인해서 아까운 구민 혈세 모두 회수하세요. 하루 이틀도 아니고 입사해서 부터 지금까지 그런 생활을 하고 있는 직원을 방관하고 있는 문화관광과 과장, 센터장, 문제직원 모두 똑 같습니다. 그러니 모 직원의 109회 지각도 가능했던 것 아닙니까?
도대체 뭡니까? 마포아트센터 조직의 정체는. 구의원분들이 센터장 해임 제때 안하시니 이런일이 생기는 것 아니겠습니까?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정치활동재단?
이전글 마포문화재단 겸직 건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