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TOP
비주얼이미지

구민의 삶, 구의회가 언제나 함께합니다.

존경하는 40만 마포구민과 네티즌 여러분의
방문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HOME 참여마당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무분별한 교통위반 적발을 고발합니다!
작성자 박** 작성일 2007.06.26 조회수 1250
존경하옵는 마포구의회 의원님 여러분!

저는 마포구 웨딩거리의 한 도로변건물(아현동 651-8)의 세입자입니다(주소지는 염리동). 현재의 자리에 입주한 지는 9개월째 됩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수차례 건물 앞에 차를 세워놓았다는 이유로 본인의 차(남편명의)는 물론 방문한 고객들의 차를 불법주차위반으로 딱지를 끊은 것은 물론, 오늘은 견인까지 해 가버렸습니다. 이러한 일을 반복 경험하다 보니 현재의 장소로 모르고 입주한 게 너무나 후회스러우며, 마포구의 탁상행정식 일처리에 분노를 금할 수가 없습니다.

의원님들이 잘 아시겠지만, 현재 웨딩거리에는 주차할 공간이 거의 없습니다. 그럼에도 단속위주로 행정을 펴는 교통과 공무원들을 보면 답답하기 그지없습니다. 공영주차장을 만들든가 말든가, 뭔가 대안을 내놓고 단속을 하든가 말든가 해야지 지금처럼 이렇게 무자비한 방법으로 주차단속을 한다는 건 어불성설이라고 봅니다.

한마디로 주차위반 범칙금을 통해 손쉽게 세수를 확보하거나 구조적 행정 과오를 덮고 주민들에게 모든 책임을 덮어씌우려는 기만적 행위라고밖에 비춰지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일이 거듭 반복될 가능성이 농후하기에 이 문제에 대한 의회 차원의 대책을 요청하며, 마포구청의 무사안일 탁상행정이 개선될 수 있도록 권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금과 같은 무차별적 교통단속을 지속할 바엔 <웨딩거리>란 명칭을 아예 없애고, 더 이상 마포구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식의 과시행정으로 속 보이는 기만적 홍보를 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마포구의회 의원님들의 성의 있는 도움을 요청합니다.

박필임(3147-0635)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내고장 유지분들게 드리는글
이전글 연남동 꿈나무 어린이집 건의상황에 대해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